인천대학교–단동국제항운유한공사, 한·중 인적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글번호
413413
작성일
2025-10-01
수정일
2025-10-01
작성자
홍보과 (032-835-9490)
조회수
464


왼쪽부터) 단동훼리 박재홍 부장, 김광식 대표, 인천대학교 이인재 총장, 윤병조 발전기금 상임이사

왼쪽부터) 단동훼리 박재홍 부장, 김광식 대표, 인천대학교 이인재 총장, 윤병조 발전기금 상임이사


인천대학교(총장 이인재)는 지난 9월 29일(월) 오후 3시, 본관에서 단동국제항운유한공사(대표 김광식, 이하 ‘단동훼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천대학교 이인재 총장, 윤병조 발전기금 상임이사를 비롯해 단동훼리 김광식 대표, 박재홍 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이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단동훼리는 인천대학교 임직원과 학생들에게 여객선 선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이를 기반으로 한·중 간 인적 교류 활성화와 상호 협력 관계 강화를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김광식 단동훼리 대표는 “인천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청년과 인재들이 양국을 오가며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중 간 인적·문화적 교류를 확대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인재 인천대학교 총장은 “이번 협약은 우리 대학 구성원들이 중국과의 교류를 보다 손쉽게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학생과 교직원들의 국제적 경험을 넓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